랜서 에볼루션 8MR Body Work
지난 1월부터 2월 말까지 작업했던 내용입니다.
란에보를 레이스카로 만들고 싶다는 의뢰가 들어왔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사진으로 설명하겠습니다.
처음 들어왔을 때의 사진입니다.
너무도 깨끗해서 경기용으로 만드는 것이 아까울 정도입니다.
그러나 이렇게 벌거 벗었습니다.
^^;;
앞에서 보면 어딘가 허전하죠?
트렁크와 실내를 분리하는 패널이 사라졌습니다.
경량화를 위한...
그리고 이렇게 롤케이지 작업이 완료 되었습니다.
에어잭 서포터 까지 달려있죠.
^^
운전석 쪽에서 본 모습입니다.
도색을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색상은 현대 순정 NDA.
실내도 깔끔하게...
실내 배선이 들어갑니다.
엔진도 올라가고 프런트 하체도...
조금 더 작업이 진행 되었습니다.
앞 쪽이 이렇게 조립되었습니다.
이런 과정을 거쳐 완성 된 것이 2월 말입니다.
지금은 오너에게 인도되었습니다.
상당히 만족하고 있다고 합니다.
당시에는 에어로가 해외에서 도착하지 않은 관계로 순정 도어, 휀더, 범퍼를 그대로 조립 하였습니다.
그렇지만 경기에는 머쉰으로 태어나 나타날 것을 의심치않습니다.
^^..
그런데 슬프게도 마지막 사진이 없네요.
다음에 사진 꼭 올려드리겠습니다.
- onE POINT..
란에보의 경우에는 와인딩 머쉰이며 어택을 많이하는 머쉰으로 알려져 있어, 바디 강성이 강할 것이라 생각되는데, 생각보다 바디강성이 강하지 않고, 많은 마력을 발산하는 관계로 바디보강이나 보강 킷이 꼭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AYC, ACD 오일의 관리가 중요하구요.(I, II, III기형은 예외)
특히 AYC, ACD 오일의 에어빼기는 더더욱이 중요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