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Tec으로 셋팅하게 되면 타코메타가 움직이지 않는다..ㅠ.ㅠ
그래서 둥근 데피 암바레드를 넣으려다가 폼생폼사인 우리가 그런 걸 넣을 수 있겠는가?
그래서 큰맘 먹고 질렀다.
짜잔...
기대하시라..
.
.
.
홈페이지에서 가지고 왔는데 너무 작다..
어디선가 본 듯한..
그렇다 한국에 있을 때, 레이싱 팀에 사용했던 적이 있는 모델이다..
MXL 스트라다..
본국에서 사면 조금 싸지만 지원이 잘 안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일본에서 구입..
160,000엔이다.
G센서를 포함하지 않는 모델로 데쉬로그도 않되지만 서킷에 들어간다면 랩체크는 되는 모델로 MXL중에 기본형..
이것도 작네..
마이클론으로 하려다가 조금 무리한다.
83,000엔 이지만 화면이 조금 작다는..
바이크나 박스카의 스티어링 휠에 붙이는 타입이다..
스펙은 두개가 비슷하다..
다만 스트라다가 인풋이 많다는 장점...
그리고 백라이트가 ㅋㅋ...
두개의 장점이라면 모텍과의 연동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기어 디텍션이나 스피드, 알피엠, 수온, 유온, 유압, 시프트 체인지 램프...
모텍에서 읽은 데이터를 리얼타임으로 표시해 준다..
물론 백라이트 포함되어있다..
모텍의 SDL이나 ADL은 백라이트 옵션으로 배선까지 모든걸 준비한다면 약 5~60만엔(sdl) 정도 되지않을까 한다..
그러나 자금 절약 차원에서..
히히...
사랑한다 AE86..
10년 20년 후에도 건강하게 있어주길..
그땐 내 아이들이 더 좋아하겠지..(집 사람은 반대 할꺼야..ㅋㅋ...)
맨날 산타고 다니는거 아닐지...
호승,호수 차만 좋아해라...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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