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200의 마력에 목마르신 분, 수동에 목마르신 분들이면 호기심을 갖고 봐주세요.
또한 알테자를 타기에는 우핸들이라서 부담스러우신 분들도 함께 해주세요.
IS200 풀 스왑 킷 입니다.
제가 계획했던 IS200에 알테자 수동 밋션 스왑 계획이 틀어져서 IS200에 올리려고 준배해 놓았던 부품들을 정리합니다.
준비 되어 있는 물품 목록입니다.
알테자 RS200 수동용 엔진.(수동과 오토는 엔진이 틀리다는 것은 아시죠?)
알테자 밋션.
알테자 후기 배선. (ECU는 구매예정)
엑세디 순정형 클러치.(사용거리 5000 미만)
TRD 경량 플라이휠.(사용거리 5000미만)
수동용 프로펠러 샤프트.
클러치 패달.
클러치 마스터실린더.(릴리즈 실린더와 라인은 없음 - 우핸들에서 좌핸들로 바뀌면서 라인의 가공이 필요했기에 구매안함.)
에어컨 컴프레셔.
알터네이터.
스타트 모터.
파워펌프.
전장용 밸트 2개.
엔진마운트.
밋션마운트.
에어플로우 센서.(흡기 박스가 없습니다.)
배기 매니폴드와 다운 파이프.
시프트 레버.
시프트 레버 부츠.
기어 노브.
위와 같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알테자도 판매하기에 알테자가 먼저 팔리면 글내리고, 다시 IS200에 올릴 예정입니다.
둘 중에 하나가 팔리면 하나의 글은 자동으로 '팔렸습니다'로 바뀝니다.
금액은 ECU를 포함하면 450이고 필요없으시면 400입니다.
가져다가 올리시고 배선 작업만 조금하시면 좌핸들 알테자를 만드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참고 사진입니다.
엔진이 올려져 있을 때의 모습입니다.
내려져 있을떄의 모습입니다.
잘 돌아가는 것 확인 했구요.
이상 없는 엔진입니다.
수동 밋션.
클러치 참고 사진이 없네요.
ㅠㅠ
프로펠러 샤프트.
수동 시프트 레버 부츠.
시프트 레버, 기어 노브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클러치 페달, 마스터 실린더.
대략의 사진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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