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번에 간단하게나마 설명했던 상하 같은 길이의 링크설치로 인한 롤센터의 변경작업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고 있다..

 

간단한 것 같으면서도 세심함을 기울여야 하는 작업이다..

 

작업을 잘 못하게 되면 차가 똑바로 가지않고 산으로 간다..

 

이렇게 만듬으로서 차의 롤을 감소시키고 가속시나 코너링시의 트랙션을 만들어 차량의 안정성을 확보할 수 있다..

 

그럼 사진을 보며 간단히 설명한다..

 

실내를 이렇게 잘라내어 길어진 링크가 지나가게 만든다..

수평대가 붙어있는 링크가 아랫쪽에 보인다.. 이렇게..

 

마무리하여 이렇게 뻥 뚫어 버렸다..

아까우냐 뀨야?

시원하다..

ㅋㅋㅋ....

 

그리고 여기에 붙일 철판을 제단하기 위해서 본을 만든다..

 

본으로 제단하기 위한 밑그림을 그리고 철판을 잘라낸다..

손조심!!!

 

조금 더 세심하게 마무리하여..

 

여기에 잘라놓은 박스를 붙여 용접한다.

이렇게 하면 일단 기본은 완료...

 

이렇게 붙이고 구멍을 뚫어 링크를 고정하면 완성이닷...

 

이 AE86은 국내에서 인증 받을 당시 2인승으로 등록되어 있으므로 뒷자리의 링크설치가 가능하다..

 

암튼 그래서 다행이라는... 뭔소린지...

 

이제 또하나의 국내 최초(?)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

 

이제 상부의 링크는 완료했으므로, 하부의 링크작업이 시작된다.. 

 

기대하시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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