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번에 간단하게나마 설명했던 상하 같은 길이의 링크설치로 인한 롤센터의 변경작업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고 있다..
간단한 것 같으면서도 세심함을 기울여야 하는 작업이다..
작업을 잘 못하게 되면 차가 똑바로 가지않고 산으로 간다..
이렇게 만듬으로서 차의 롤을 감소시키고 가속시나 코너링시의 트랙션을 만들어 차량의 안정성을 확보할 수 있다..
그럼 사진을 보며 간단히 설명한다..
실내를 이렇게 잘라내어 길어진 링크가 지나가게 만든다..
수평대가 붙어있는 링크가 아랫쪽에 보인다.. 이렇게..
마무리하여 이렇게 뻥 뚫어 버렸다..
아까우냐 뀨야?
시원하다..
ㅋㅋㅋ....
그리고 여기에 붙일 철판을 제단하기 위해서 본을 만든다..
본으로 제단하기 위한 밑그림을 그리고 철판을 잘라낸다..
손조심!!!
조금 더 세심하게 마무리하여..
여기에 잘라놓은 박스를 붙여 용접한다.
이렇게 하면 일단 기본은 완료...
이렇게 붙이고 구멍을 뚫어 링크를 고정하면 완성이닷...
이 AE86은 국내에서 인증 받을 당시 2인승으로 등록되어 있으므로 뒷자리의 링크설치가 가능하다..
암튼 그래서 다행이라는... 뭔소린지...
이제 또하나의 국내 최초(?)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
이제 상부의 링크는 완료했으므로, 하부의 링크작업이 시작된다..
기대하시라...
^^...
'86타고 타쿠미 되기^^.(拓海になる) > AE86!180Hp Project!'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치로쿠(AE86) 롤바작업... (0) | 2011.02.09 |
---|---|
AE86 토레노 롤바작업.. (0) | 2011.02.01 |
AE86 리어링크(롤센터 & 수평 링크) 작업.. (0) | 2011.01.28 |
AE86 토레노 - 바베큐 파티...^^... (0) | 2011.01.24 |
AE86 보디보강작업(엔진룸 & 휠하우스).. (0) | 2010.08.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