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한성에서 190E 헤드가스켓이 도착했습니다.
이 차량은 한성 정식 수입차량입니다.
빈 넘버로 조회해 보면 일본에서 들어온 것 같습니다.
일본에 알아보려니 지금 지진 피해로 인해 연락이 되질 않고, 연락이 되어도 오래 걸릴 것 같아 한성에서 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2.0L와 2.3L는 실린더 크기에서 많은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오너께서 착오 주문으로 고생하셨습니다.
이제 고민도 끝!!
부품준비 OK.
^^..
한성에서 구한 190E 2.0의 헤드가스켓 품번입니다.
오토하우즈에서 구매한 190E 2.3의 헤드가스켓 품번입니다.
참고로 오토하우즈에는 2.0의 헤드가스킷이 없죠.
ㅠㅠ..
좌측 미쿡의 오토하우즈, 우측 한성.
엔진 헤드가스켓의 보어사이즈 차이로 인해 이렇게 차이를 보입니다.
실린더와 실린더 사이의 간격을 보시면 확실히 차이를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ㅠㅠ..
암튼 준비되었으니...
조립만하면...
조금만 기다려 주십시요.
감사합니다.
^^..
'질풍과 삶(疾風と生) > W201 & W124' 카테고리의 다른 글
W124 리어 디스크 브레이크 교환(쌍용). (0) | 2011.03.25 |
---|---|
190E 헤드 조립(넷째날).. (0) | 2011.03.19 |
190E 엔진 헤드 오버홀(셋째날). (0) | 2011.03.16 |
190E 헤드 작업(둘째날)... (0) | 2011.03.15 |
190E 엔진 헤드가스켓 작업(첫째날)... (0) | 2011.03.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