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쿠페에 드리프트를 위한 유압 사이드를 설치합니다.
유압 사이드를 설치하는 이유라면 드리프트시 조금 더 강하고 확실하게 리어 브레이킹을 하기 위함입니다.
(케이블식에서는 케이블의 트러블(늘어남이나 끊김)이 자주 일어나게 됩니다.)
여기에 쉽게 당기기 위한 레버를 세움으로서 조작력이 증가하게 됩니다.
이 젠쿱에 설치한 타입은 순정 리어 캘리퍼 외에 캘리퍼를 하나 더 설치해 두개의 캘리퍼를 가지게 되는 타입입니다.
실내에 브레이크 오일이 설치되에 브레이크 오일 누유에 취약하고, 캘리퍼를 하나 더 설치해야 되므로 가격이 올라가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만 순정 브레이크 라인을 건드리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와는 다를 방식인 리어로 가는 순정 라인을 잘라서 중간에 연결하는 타입도 있습니다.
이런 방식은 리어로 가는 라인이 하나로 가야 함으로 순정라인의 개조가 필요합니다.
자료사진이 없네요.
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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