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S 셋팅을 위하여 준비를 시작한다.
맘먹은데로 100% 혼이 녹아들어 한번에 완성 되었으면...
그동안의 부족했던 모든 것들을 하나하나 천천히 되집어가며 최선의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해 준비한다.
브레이크, 휠, 타이어, 시트 외에 이런전런 잡다한 것들...
셋팅을 하기전에 타코미터를 설치한다.
86의 신호와 MoTec의 신호 체계가 약간 다름으로 순정 rpm게이지가 작동하지 않는다.
그래서...
셋팅이 끝난 후에는 AIM으로 교환예정이다.
이렇게 설치되었다.
순정 게이지가 움직이지 않는 것이 보인다.
레카로가 도착하였다.
운전석 용으로...
신품 박스를 개봉한다.
운전석에 설치.
MoTec은 여기에 숨길 것이다.
요렇게 글로브 박스 안쪽으로...
닫으면 보이지 않으니...
^^;;
타이어는 입맛에 맞는 사이즈가 없어서 일본에서 공수.
요코하마 AD 08R 트레드 웨어가 180에서 200정도.
조립후의 사진이 없어 몇일 전에 찍은 사진으로 대신한다.
휠은 기존에는 론샨 14inch를 끼우고 있었으나 타쿠미가 끼고 있던 와다나베 휠로.(타쿠미는 14inch 아닐까!)
브레이크는 FD3S 4피스톤을 개조하여 사용한다.
브레이크 디스크 로터는 혼다용을 개조하고, 캘리퍼 브라켓은 질풍 오리지널이다.
휠너트는 레이즈이다.
브레이크 패드는 프런트 ,리어 공히 엔드리스 대소음(^^;;), 대분진(^^;;)
배기라인은 61파이 1.5t 스테인레스 파이프로 가공하고, 레조네이터는 준비엘, 엔드머플러는 마그나 플로우, 엔드팁 역시 마그나 프로우를 사용한다.
이렇게 출격 준비가 완료 되었다.
^^.
이것이 벌써 9월의 일이니, 그동안 얼마나 블로그에 무심했었던가!
반성하면서 폭풍 글쓰기로 반성을 대신 해본다.
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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